MY SELF
최준관 일상 / Life Style관련링크
본문
페이지 정보
- 설명R 80
댓글목록
최준관님의 댓글

안녕하십니까 회원여러분 ? 어버이날 찍은 사진을 올려 봅니다.
우리 아이 둘..여중 다니는 딸래미도 하나 더있습니다. 댁내 평안하시길 바랍니다.
하효명님의 댓글

멋지십니다. 그럼 자녀가 합이 셋인가요? 감상 잘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시원님의 댓글

이렇게 사진으로 라도 뵙게 되어 반갑습니다..
근데 넘 멋지신거 같아요..깍...^.^
오동익님의 댓글

이제서야 최근모습을 볼 수 있군요. 학생시절 모습만 기억하고 있던터라 적잖은 충격입니다.내나이 먹는건 생각않고 준관씨만 "오~ 중년티가 물씬 나네..."라고 생각하고 있으니...다시 보는날 중간에 빠진 세월을 메꿔봅시다. 암튼 사진으로나마 약간을 갈증을 풀 수 있어 좋았습니다.
김순원님의 댓글

분위기가 산뜻합니다... 저도 그 연배가 되면 어떤 모습이 될지 궁금해집니다... ^^
정규택님의 댓글

혹시 배용준님 아니세요?꺄악~~ 싸인좀......!
멋지십니다......^^
최주영님의 댓글

끊임이 나를 찾아가는게 사진이라고들 하던데...이번엔 나를 더욱 나다운 나에 의해...포착되셨군요. 좋은 사진 감사합니다^^
최민우님의 댓글

사진으로라도 모습을 뵙게되서 반갑습니다.다음에 기회되서 직접뵙게되면 정식으로 인사 드리겠습니다.^^
안승국님의 댓글

안녕하세요? 반갑읍니다.
여중다니는 따님은 늦둥인가요?
행복한 표정 즐감합니다.
김용준님의 댓글

그동안의 사진과 글등을 통해서 상상했던 모습보다 더욱 멋지고 샤프한 중년의 모습을 간직하셔서 보기 좋습니다. 이렇게 사진으로나마 선배님의 모습을 기억 할 수 있어서 여름 휴가쯤에 처가에 갔을 때 뵈어도 낯설지 않을거 같습니다.
그때 인사 여쭙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박용철님의 댓글

자랑할만한 멋진 사진과 인물입니다.^^*
아이들도 귀엽구요 ^^*
임병훈님의 댓글

아바타 사진을 바꾸셔야 할 듯...^^ 배우를 하셔도 될 좋은 얼굴이십니다. 2남 1녀 다복하고 따뜻한 가정이 상상이 됩니다.
이메일무단수집거부
이메일주소 무단수집을 거부합니다.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