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골의 밭갈이 윤범진 Film 흑백 관련링크 본문 페이지 정보 작성일 : 07-06-24 07:28 674 1 0 추천하기이 사진을 추천합니다 윤범진님 사진 모두보기 + 설명소 두마리로 밭갈이 하는것을 겨리라고 합니다 필름 카메라 카메라 M3 렌즈 35m f2(6군8매) 필름 일포드 스캔 일포드 목록 추천 0 댓글목록 박영주님의 댓글 박영주 07-06-24 13:28 겨리...아, 그렇군요 아직도 소가 밭을 가는 곳이 남아 있네요 정겨운 사진 잘 감상합니다 겨리...아, 그렇군요 <br /> 아직도 소가 밭을 가는 곳이 남아 있네요<br /> 정겨운 사진 잘 감상합니다 추천 회원목록 추천하기 닫기 쪽지보내기 전송 닫기
박영주님의 댓글 박영주 07-06-24 13:28 겨리...아, 그렇군요 아직도 소가 밭을 가는 곳이 남아 있네요 정겨운 사진 잘 감상합니다 겨리...아, 그렇군요 <br /> 아직도 소가 밭을 가는 곳이 남아 있네요<br /> 정겨운 사진 잘 감상합니다 추천 회원목록 추천하기 닫기 쪽지보내기 전송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