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
이용훈 Film 흑백관련링크
본문
페이지 정보
- 설명서해에서
필름 카메라
| 카메라 | Rollei 6008 | 렌즈 | 50 S.A |
|---|---|---|---|
| 필름 | Tx400 | 스캔 | Tx400 |
댓글목록
임병훈님의 댓글
임병훈
멋지십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김용준님의 댓글
김용준
요즘 정규택님이 겔러리에서 안보인다 했더니 이용훈 선배님께 자리(?)를 빼앗기고 집나가서 개고생(?) 하고 있는 것은 아닌지.....?^^
새해에도 선배님 그 멋진 모습과 사진 자주 보여 주세요.
이용훈님의 댓글
이용훈
아이쿠 !
김용준님 잘못했습니다.
정규택님께서 집나가 개고생(?) 하게 되어서...........
읽고 나서 저혼자 한참을 웃었습니다.
가끔 만나서 집에들어가는 방법 연구하고 있습니다.
근데 ???
아바타 바뀌셨네요.
더 멋집니다.
새해 복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십시요. 꾸벅!
김희태님의 댓글
김희태
|
원 작성회원 : 김용준
요즘 정규택님이 겔러리에서 안보인다 했더니 이용훈 선배님께 자리(?)를 빼앗기고 집나가서 개고생(?) 하고 있는 것은 아닌지.....?^^
새해에도 선배님 그 멋진 모습과 사진 자주 보여 주세요. |
사야 선배님,.. 아바타가 무슨 사이비종교단체 교주 같습니다,.. ㅋㅋ~
다시 찍거나,.. 원상복귀 하세요,.....^^ ㅎㅎ
김승현님의 댓글
김승현
김용준님은 명상가같구요....김희태님은 혁명가같네요....ㅋㅋ / 이용훈님 사진 멋집니다. 멋진새해.
이해정님의 댓글
이해정
참으로 신선한 씰루엣 입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건강하세요....^^
박유영님의 댓글
박유영
대작입니다... 선배님... 한참을 보고 있습니다.
전이안님의 댓글
전이안
.......... ^_^
김형배님의 댓글
김형배
이런 사진을
누가 셀프로 찍었다고 생각이라도 할까요..
대작이십니다.. 대작..
아니면.. 대박.. 이신가.. ^^;;
크게 확대해서
한 벽면에 걸어두시면 어떠실까요?
요즘 SLRClub에서 대형 인화를 저렴하게 해 주는 분이 계시던데..
한 번 시도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런 멋진 사진은..
그렇게 한 번 해 주셔야 합니다..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이메일주소 무단수집을 거부합니다.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회원가입
로그인

1,06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