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잦은질문모음
  • TOP50
  • 최신글 모음
  • 검색

Gallery

HOME  >  Gallery

Gallery

셀프

이용훈 Film 흑백

본문

페이지 정보

  • 작성일 : 10-01-05 23:15
  • 조회1,060
  • 댓글10
  • 총 추천7
  • 설명서해에서

필름 카메라

카메라 Rollei 6008 렌즈 50 S.A
필름 Tx400 스캔 Tx400
추천 7

댓글목록

임병훈님의 댓글

임병훈

멋지십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김용준님의 댓글

김용준

요즘 정규택님이 겔러리에서 안보인다 했더니 이용훈 선배님께 자리(?)를 빼앗기고 집나가서 개고생(?) 하고 있는 것은 아닌지.....?^^

새해에도 선배님 그 멋진 모습과 사진 자주 보여 주세요.

이용훈님의 댓글

이용훈

아이쿠 !
김용준님 잘못했습니다.
정규택님께서 집나가 개고생(?) 하게 되어서...........
읽고 나서 저혼자 한참을 웃었습니다.
가끔 만나서 집에들어가는 방법 연구하고 있습니다.

근데 ???
아바타 바뀌셨네요.
더 멋집니다.
새해 복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십시요. 꾸벅!

김희태님의 댓글

김희태

인용:
원 작성회원 : 김용준
요즘 정규택님이 겔러리에서 안보인다 했더니 이용훈 선배님께 자리(?)를 빼앗기고 집나가서 개고생(?) 하고 있는 것은 아닌지.....?^^

새해에도 선배님 그 멋진 모습과 사진 자주 보여 주세요.


사야 선배님,.. 아바타가 무슨 사이비종교단체 교주 같습니다,.. ㅋㅋ~

다시 찍거나,.. 원상복귀 하세요,.....^^ ㅎㅎ

김승현님의 댓글

김승현

김용준님은 명상가같구요....김희태님은 혁명가같네요....ㅋㅋ / 이용훈님 사진 멋집니다. 멋진새해.

이해정님의 댓글

이해정

참으로 신선한 씰루엣 입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건강하세요....^^

박유영님의 댓글

박유영

대작입니다... 선배님... 한참을 보고 있습니다.

전이안님의 댓글

전이안

.......... ^_^

김형배님의 댓글

김형배

이런 사진을
누가 셀프로 찍었다고 생각이라도 할까요..

대작이십니다.. 대작..
아니면.. 대박.. 이신가.. ^^;;

크게 확대해서
한 벽면에 걸어두시면 어떠실까요?
요즘 SLRClub에서 대형 인화를 저렴하게 해 주는 분이 계시던데..
한 번 시도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런 멋진 사진은..
그렇게 한 번 해 주셔야 합니다.. ^^;;

우종원님의 댓글

우종원

차가운 쇠붙이 위에 아슬아슬하게 앉는 묘기,

그 대가만큼 확실한 작품을 만들었습니다.

쪽지보내기

개인정보처리방침

닫기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닫기
닫기
Forum
Gallery
Exhibition
Collection
회원목록
잦은질문모음
닫기

쪽지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