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잦은질문모음
  • TOP50
  • 최신글 모음
  • 검색

Gallery

HOME  >  Gallery

Gallery

봄...

김대석 Exhibition

본문

페이지 정보

  • 작성일 : 08-04-29 09:03
  • 조회1,720
  • 댓글13
  • 총 추천13
  • 설명순식간에 왔다가 순식간에 가는
    벚꽃....
추천 13

댓글목록

정순혁님의 댓글

정순혁

구도가 참 멋지네요..
이제 벚꽃은 내년이라야 볼수 있겠죠.
좋은 사진 잘 봅니다..^^

곽성해님의 댓글

곽성해

수 많은 꽃 사진중 처음 보는 대칭 구조네요...
참 기발합니다... 그래서 저 때 이리 저리 하셨군요
잘 감상합니다

최성호님의 댓글

최성호

기가막히는 구조입니다...
잘 봅니다.

김기환★님의 댓글

김기환★

벚꽃으로 창을 만드셨군요...

멋진 상상력이 깃든 사진 감사합니다

김용준님의 댓글

김용준

형의 예리한 시각은 어딜가도 ...^^
멋져요!!!

천형기님의 댓글

천형기

대석선배님! 꽃으로 무얼 하시는 겁니까? ^_^ 정말 멋진 구성이네요..

annie/정은주님의 댓글

annie/정은주

층층이꽃처럼 담으셨네요..^^
예뻐요...

정승진님의 댓글

정승진

형님...
롤라이너 저 주시면 안될까요?^^
멋진사진 감사합니다.

박영주님의 댓글

박영주

'순식간에 왔다가 순식간에 가는 벚꽃....'
그 아이들이 좀 그렇습니다. 성격이 급하죠.~
그래서인지 저도 빨리 세월을 읽어가는 것 같아 아쉬움만 쌓이는 봄입니다

성인규님의 댓글

성인규

좋은 사진 감사합니다 ^^

김희태님의 댓글

김희태

그래서 '사꾸라'가 싫어요,.........^^ ㅋ~~

강정태님의 댓글

강정태

특이한 구도,
벚꽃을 뒤집어 엎었남유?
항상 봐도 좋습니다.

김대석님의 댓글

김대석

인용:
원 작성회원 : 강정태
특이한 구도,
벚꽃을 뒤집어 엎었남유?
항상 봐도 좋습니다.


이 벚나무는 가지가 밑으로 처지는... 그 뭐였더라 수양벚나무...
그래서 이렇게 수직으로 가지가 뻗는가 봅니다.

쪽지보내기

개인정보처리방침

닫기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닫기
닫기
Forum
Gallery
Exhibition
Collection
회원목록
잦은질문모음
닫기

쪽지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