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김대석 Exhibition관련링크
본문
페이지 정보
- 설명순식간에 왔다가 순식간에 가는
벚꽃....
댓글목록
정순혁님의 댓글
정순혁
구도가 참 멋지네요..
이제 벚꽃은 내년이라야 볼수 있겠죠.
좋은 사진 잘 봅니다..^^
곽성해님의 댓글
곽성해
수 많은 꽃 사진중 처음 보는 대칭 구조네요...
참 기발합니다... 그래서 저 때 이리 저리 하셨군요
잘 감상합니다
최성호님의 댓글
최성호
기가막히는 구조입니다...
잘 봅니다.
김기환★님의 댓글
김기환★
벚꽃으로 창을 만드셨군요...
멋진 상상력이 깃든 사진 감사합니다
김용준님의 댓글
김용준
형의 예리한 시각은 어딜가도 ...^^
멋져요!!!
천형기님의 댓글
천형기
대석선배님! 꽃으로 무얼 하시는 겁니까? ^_^ 정말 멋진 구성이네요..
annie/정은주님의 댓글
annie/정은주
층층이꽃처럼 담으셨네요..^^
예뻐요...
정승진님의 댓글
정승진
형님...
롤라이너 저 주시면 안될까요?^^
멋진사진 감사합니다.
박영주님의 댓글
박영주
'순식간에 왔다가 순식간에 가는 벚꽃....'
그 아이들이 좀 그렇습니다. 성격이 급하죠.~
그래서인지 저도 빨리 세월을 읽어가는 것 같아 아쉬움만 쌓이는 봄입니다
성인규님의 댓글
성인규
좋은 사진 감사합니다 ^^
김희태님의 댓글
김희태
그래서 '사꾸라'가 싫어요,.........^^ ㅋ~~
강정태님의 댓글
강정태
특이한 구도,
벚꽃을 뒤집어 엎었남유?
항상 봐도 좋습니다.
김대석님의 댓글
김대석
|
원 작성회원 : 강정태
특이한 구도,
벚꽃을 뒤집어 엎었남유? 항상 봐도 좋습니다. |
이 벚나무는 가지가 밑으로 처지는... 그 뭐였더라 수양벚나무...
그래서 이렇게 수직으로 가지가 뻗는가 봅니다.
이메일무단수집거부
이메일주소 무단수집을 거부합니다.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회원가입
로그인

1,7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