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닷가...
김대석 Exhibition관련링크
본문
페이지 정보
- 설명자연을 분단하는 송전탑도 때론 아름답게
보일 때가 있다...
댓글목록
정순혁님의 댓글
정순혁
그러게요..참 멋집니다.
일몰인가요?
멋진 사진 잘 감상합니다..^^
곽성해님의 댓글
곽성해
큰 구조물이 사진속에서 보니
설명하신대로 조화를 이루네요
잘 감상합니다
최성호님의 댓글
최성호
100% 동감합니다. 옳은 말씀입니다.
우리 회원이신 탁 모 기자님께서 얼마전 했던 말이 생각납니다.
" 아름다움은 그 것을 볼 수 있는 자들에게만 보인다 " 는 말이.....
세상, 아름답게 담아 봅시다 !!!!
강정태님의 댓글
강정태
송전탑, 앙상한 몰골이 뭐 아름답습니까?
사실 사진을 '왔다'로 찍어서 보기 좋은 거 아닙니까?
이제 핫셀의 도인이 다 되셨군요.^^
김봉섭님의 댓글
김봉섭
멋있습니다....
아울러 작은 조각배두요... ^^
좋은 사진 잘 감상하였습니다.
박영주님의 댓글
박영주
룰루랄라하며 제가 가보았을 때는 이미 물이 빠져 있었는데..
역시, 부지런해야 합니다..
공 명님의 댓글
공 명
크~~~~~~~~~~~
좋습니다...:0
903/503...아...부러울따름입니다...
최재성님의 댓글
최재성
작품으로 승화시킨 선배님의 열정이 부럽습니다....
좋은 사진 감사드립니다.
이용규님의 댓글
이용규
이거.. 참 좋군요... sl66로 찍어도 좋을 풍경입니다. 그런 사진가도 있다고 하던데.. 철탑만 찍는 사진가요... 가끔 철탑을 찍고 싶은 마음이 들기도 하는데....워낙이 프레임안에 지저분한것이 많이 들어가 포기하게 됩니다.... 이 사진은 깔끔하게 잘 된 거 같습니다.
박유영님의 댓글
박유영
구봉도 가는길에 보았던 송전탑... 황량한 이미지를 멋지게 담으셨습니다.
님의 댓글
선배님 서해안 정모때가 생각납니다
수면을 가르는 흑백의 그라데이션이 참 멋집니다
좋은 사진 감사합니다
김대석님의 댓글
김대석
|
원 작성회원 : 정순혁
그러게요..참 멋집니다.
일몰인가요? 멋진 사진 잘 감상합니다..^^ |
저는 새벽반이라서... 언제 야간반에도 등록을 해야하는데...
이메일무단수집거부
이메일주소 무단수집을 거부합니다.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회원가입
로그인

1,63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