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잦은질문모음
  • TOP50
  • 최신글 모음
  • 검색

Gallery

HOME  >  Gallery

Gallery

바닷가...

김대석 Exhibition

본문

페이지 정보

  • 작성일 : 08-04-30 09:08
  • 조회1,635
  • 댓글13
  • 총 추천15
  • 설명자연을 분단하는 송전탑도 때론 아름답게
    보일 때가 있다...
추천 15

댓글목록

정순혁님의 댓글

정순혁

그러게요..참 멋집니다.
일몰인가요?
멋진 사진 잘 감상합니다..^^

곽성해님의 댓글

곽성해

큰 구조물이 사진속에서 보니
설명하신대로 조화를 이루네요
잘 감상합니다

최성호님의 댓글

최성호

100% 동감합니다. 옳은 말씀입니다.
우리 회원이신 탁 모 기자님께서 얼마전 했던 말이 생각납니다.
" 아름다움은 그 것을 볼 수 있는 자들에게만 보인다 " 는 말이.....
세상, 아름답게 담아 봅시다 !!!!

강정태님의 댓글

강정태

송전탑, 앙상한 몰골이 뭐 아름답습니까?
사실 사진을 '왔다'로 찍어서 보기 좋은 거 아닙니까?
이제 핫셀의 도인이 다 되셨군요.^^

김봉섭님의 댓글

김봉섭

멋있습니다....
아울러 작은 조각배두요... ^^
좋은 사진 잘 감상하였습니다.

박영주님의 댓글

박영주

룰루랄라하며 제가 가보았을 때는 이미 물이 빠져 있었는데..
역시, 부지런해야 합니다..

공 명님의 댓글

공 명

크~~~~~~~~~~~
좋습니다...:0
903/503...아...부러울따름입니다...

최재성님의 댓글

최재성

작품으로 승화시킨 선배님의 열정이 부럽습니다....
좋은 사진 감사드립니다.

이용규님의 댓글

이용규

이거.. 참 좋군요... sl66로 찍어도 좋을 풍경입니다. 그런 사진가도 있다고 하던데.. 철탑만 찍는 사진가요... 가끔 철탑을 찍고 싶은 마음이 들기도 하는데....워낙이 프레임안에 지저분한것이 많이 들어가 포기하게 됩니다.... 이 사진은 깔끔하게 잘 된 거 같습니다.

박유영님의 댓글

박유영

구봉도 가는길에 보았던 송전탑... 황량한 이미지를 멋지게 담으셨습니다.

님의 댓글

선배님 서해안 정모때가 생각납니다
수면을 가르는 흑백의 그라데이션이 참 멋집니다
좋은 사진 감사합니다

김대석님의 댓글

김대석

인용:
원 작성회원 : 정순혁
그러게요..참 멋집니다.
일몰인가요?
멋진 사진 잘 감상합니다..^^


저는 새벽반이라서... 언제 야간반에도 등록을 해야하는데...

윤병준님의 댓글

윤병준

좋은 사진 잘 보았습니다.

쪽지보내기

개인정보처리방침

닫기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닫기
닫기
Forum
Gallery
Exhibition
Collection
회원목록
잦은질문모음
닫기

쪽지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