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김대석 Film 흑백관련링크
본문
페이지 정보
- 설명이었는데... 오늘은 여름이로구나...
필름 카메라
| 카메라 | Rolleiflex 2.8F W/F | 렌즈 | 80mm Planar |
|---|---|---|---|
| 필름 | 100TMX | 스캔 | 100TMX |
추천 9
댓글목록
정순혁님의 댓글
정순혁
흑백사진의 꽃인데도 이렇게 아름다울수가 있나요..^^
이쁜 사진 잘 감상 합니다..^^
곽성해님의 댓글
곽성해
꿈속같네요... 봄의 기운이 완연하네요
잘 감상합니다
강정태님의 댓글
강정태
맞아요. 마음은 봄인데 몸댕이(=몸둥이)는 여름입니다.^^
시내 나갔다 더워 죽는 줄 알았습니다.
큰바위님(실례라면 담 부터는 안할 껍니당),
소속을 분명히 하세욧!!
롤풀이면 롤풀, 핫셀이면 핫셀!
그래야 저도 줄을 분명히 슬 수 있을 것 아닙니껴?^^
김대석님의 댓글
김대석
인용:
|
원 작성회원 : 강정태
맞아요. 마음은 봄인데 몸댕이(=몸둥이)는 여름입니다.^^
시내 나갔다 더워 죽는 줄 알았습니다. 큰바위님(실례라면 담 부터는 안할 껍니당), 소속을 분명히 하세욧!! 롤풀이면 롤풀, 핫셀이면 핫셀! 그래야 저도 줄을 분명히 슬 수 있을 것 아닙니껴?^^ |
강선배님~ 전 중형은 `핫플`을 주로 쓰고 있지요~ㅋㅎㅎ
손현님의 댓글
손현
흐흐. 꽃 시리즈 너무 좋습니다.
강웅천님의 댓글
강웅천
눈꽃송이같은 봄이 내 가슴으로 들어와 버렸습니다. ^ ^

회원가입
로그인

65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