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잦은질문모음
  • TOP50
  • 최신글 모음
  • 검색

Gallery

HOME  >  Gallery

Gallery

봄...

김대석 Film 흑백

본문

페이지 정보

  • 작성일 : 08-05-01 15:46
  • 조회650
  • 댓글10
  • 총 추천9
  • 설명이었는데... 오늘은 여름이로구나...

필름 카메라

카메라 Rolleiflex 2.8F W/F 렌즈 80mm Planar
필름 100TMX 스캔 100TMX
추천 9

댓글목록

정순혁님의 댓글

정순혁

흑백사진의 꽃인데도 이렇게 아름다울수가 있나요..^^
이쁜 사진 잘 감상 합니다..^^

곽성해님의 댓글

곽성해

꿈속같네요... 봄의 기운이 완연하네요
잘 감상합니다

강정태님의 댓글

강정태

맞아요. 마음은 봄인데 몸댕이(=몸둥이)는 여름입니다.^^
시내 나갔다 더워 죽는 줄 알았습니다.

큰바위님(실례라면 담 부터는 안할 껍니당),
소속을 분명히 하세욧!!
롤풀이면 롤풀, 핫셀이면 핫셀!
그래야 저도 줄을 분명히 슬 수 있을 것 아닙니껴?^^

김대석님의 댓글

김대석

인용:
원 작성회원 : 강정태
맞아요. 마음은 봄인데 몸댕이(=몸둥이)는 여름입니다.^^
시내 나갔다 더워 죽는 줄 알았습니다.

큰바위님(실례라면 담 부터는 안할 껍니당),
소속을 분명히 하세욧!!
롤풀이면 롤풀, 핫셀이면 핫셀!
그래야 저도 줄을 분명히 슬 수 있을 것 아닙니껴?^^


강선배님~ 전 중형은 `핫플`을 주로 쓰고 있지요~ㅋㅎㅎ

손현님의 댓글

손현

흐흐. 꽃 시리즈 너무 좋습니다.

강웅천님의 댓글

강웅천

눈꽃송이같은 봄이 내 가슴으로 들어와 버렸습니다. ^ ^

강정태님의 댓글

강정태

강선배님~ 전 중형은 `핫플`을 주로 쓰고 있지요~ㅋㅎㅎ[/quote]

아 윽~!,
넬 부턴 핫풀 구하러 시내를 뒤져야 겠습니당.
우선 용인부터 뒤져야....^^

허은순님의 댓글

허은순

정말 눈송이 같네요.

최성호님의 댓글

최성호

좋은 작품 잘 봅니다.

박영주님의 댓글

박영주

뭔 최면을 거셨는지.~
오우,,노~랗게 보입니다여.

쪽지보내기

개인정보처리방침

닫기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닫기
닫기
Forum
Gallery
Exhibition
Collection
회원목록
잦은질문모음
닫기

쪽지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