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one
박유영 Film 흑백관련링크
본문
페이지 정보
- 설명07. 6월 자갈치
필름 카메라
| 카메라 | III | 렌즈 | 35 nickelelmar 3.5 |
|---|---|---|---|
| 필름 | tx400 | 스캔 | tx400 |
추천 0
댓글목록
최재성님의 댓글
최재성
문득 어릴적 5원(?)주고 영도까지 배타고 건너가던 추억이 생각납니다...
아마 지금도 있을 것 같은데....
좋은 사진 감사합니다.
김주오님의 댓글
김주오
흐린 날씨에 갈매기까지 작품을 살려주는듯..
이효성님의 댓글
이효성
요런 느낌의 바다 사진 마침 꿈 속에서 보는 듯 합니다. ^^
이현주님의 댓글
이현주
시장에 사는 녀석이 왜 저리 말랐을까요.
살기가 만만치 않은가 봅니다..
신태호™님의 댓글
신태호™
세마리보다는 한마리가 훨씬 낫습니다. 갈매기가 쓸쓸해 보입니다.

회원가입
로그인

68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