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잦은질문모음
  • TOP50
  • 최신글 모음
  • 검색

Gallery

HOME  >  Gallery

Gallery

공원에서..

임규형 Film 칼라

본문

페이지 정보

  • 작성일 : 07-06-29 14:49
  • 조회1,083
  • 댓글2
  • 총 추천0
  • 설명올림픽 공원에서 찍은 자귀나무...이름을 알기 전에는 제 멋대로 '천국의 나무'라고 불렀습니다.

필름 카메라

카메라 R8 렌즈 macro elmar 100 f4
필름 auto auto 400 스캔 auto auto 400
추천 0

댓글목록

김용준님의 댓글

김용준

이 꽃나무가 외톨이 나무 언덕 제일 위에 있던데 저도 이름이 궁금 했었습니다.^^
곱기가 마치 공작새 벼슬같기도 하던데....

윤병준님의 댓글

윤병준

아, 저 꽃이 자귀나무 꽃이로군요.
저도 궁금했더랬습니다. ^^
깨우쳐 주셔서 감사합니다.

추천 회원목록

쪽지보내기

개인정보처리방침

닫기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닫기
닫기
Forum
Gallery
Exhibition
Collection
회원목록
잦은질문모음
닫기

쪽지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