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잦은질문모음
  • TOP50
  • 최신글 모음
  • 검색

Gallery

HOME  >  Gallery

Gallery

Alone

박유영 Film 흑백

본문

페이지 정보

  • 작성일 : 07-06-29 09:55
  • 조회688
  • 댓글9
  • 총 추천0
  • 설명07. 6월 자갈치

필름 카메라

카메라 III 렌즈 35 nickelelmar 3.5
필름 tx400 스캔 tx400
추천 0

댓글목록

최재성님의 댓글

최재성

문득 어릴적 5원(?)주고 영도까지 배타고 건너가던 추억이 생각납니다...
아마 지금도 있을 것 같은데....
좋은 사진 감사합니다.

김주오님의 댓글

김주오

흐린 날씨에 갈매기까지 작품을 살려주는듯..

이효성님의 댓글

이효성

요런 느낌의 바다 사진 마침 꿈 속에서 보는 듯 합니다. ^^

이현주님의 댓글

이현주

시장에 사는 녀석이 왜 저리 말랐을까요.
살기가 만만치 않은가 봅니다..

신태호™님의 댓글

신태호™

세마리보다는 한마리가 훨씬 낫습니다. 갈매기가 쓸쓸해 보입니다.

Hyun Ji님의 댓글

Hyun Ji

좋은 사진 계속해서 잘 감상하고 있습니다..

강세철님의 댓글

강세철

참 좋습니다......

오승주님의 댓글

오승주

한걸음 더 가면 저녀석들 '휑'하고 날라가버리던데, '나이스 샷' 입니다. 안개낀 부산항 운치와 더불어 참 좋습니다. ^^

차정옥님의 댓글

차정옥

좋은 사진 감사합니다

추천 회원목록

쪽지보내기

개인정보처리방침

닫기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닫기
닫기
Forum
Gallery
Exhibition
Collection
회원목록
잦은질문모음
닫기

쪽지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