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잦은질문모음
  • TOP50
  • 최신글 모음
  • 검색

Gallery

HOME  >  Gallery

Gallery

.

이인한 Film 흑백

본문

페이지 정보

  • 작성일 : 07-06-27 11:39
  • 조회559
  • 댓글10
  • 총 추천0
  • 설명M4, smcn 50, 400tx
    부산, 2007

    지금쯤 서울에서 동익 아우 만나고 있어야 하는데,
    건강이 좋지 못해서 못가고 집에서 쉬고 있습니다......

필름 카메라

카메라 렌즈
필름 스캔
추천 0

댓글목록

강세원님의 댓글

강세원

그때 드셨던게 별 효과가 없나봅니다
울산 한번 더 오셔야겠습니다^^
몸조리 잘하시구 얼른 회복하십시오

최성호님의 댓글

최성호

Guatemala 다녀오셨습니까 ? ^^

.... 좋은 작품 잘 봅니다.

박영주님의 댓글

박영주

목사님, 어디가 편찮으셔요???제가 다 속상하네요
날씨가 더워서 아프면 더 견디시기 힘들것 같은데...
얼른 나으셔요~~
3개의 사각형이 각자의 크기로 제 몫을 하고 있는 것 같군요^^

이효성님의 댓글

이효성

낚싯대 하나 어깨에 둘러맨 가방 하나에 그 여유로움을 봅니다.

빨리 쾌차하셔서 저 분처럼 카메라 가방을 어깨에 매시고 한 손에는 카메라를 잡을 수 있으시길 소망합니다.

김지은*님의 댓글

김지은*

휴지통(?)에 있는 광안리 사진이 먼저 눈에 띄는것이
역시 부산사람인가봅니다~^^

(목사님~이젠 속 안썩일께요~ 언넝 쾌차하셔요~^^)

annie/정은주님의 댓글

annie/정은주

우웅..결국 못 가셨구나..
딸내미는 바쁘고 아부지는 아프고..
이래서야 어디 가족모임하겠어요? ㅜ.ㅠ

공 명님의 댓글

공 명

보고싶었던 사진이네요......

PS) 빠른 쾌유를 기도합니다.

김승현님의 댓글

김승현

가끔은 특정의 인물을 기다리는 풍경이있습니다... 어디서 들은 이야깁니다.

김규혁님의 댓글

김규혁

앗, 편찮으신가 봅니다. 빨리 쾌차하시고 어여 서울 오세요...^^

이상훈china님의 댓글

이상훈china

^^ 부산에도 이런 중국스런곳이 있단말입니까?
깜짝 놀랐습니다. 벌써 중국 대륙까지.....
여긴 제 구역이니 오실때는 꼭 허락을...아니, 기별이라도...^^
사진도 좋지만 건강 우선입니다~

추천 회원목록

쪽지보내기

개인정보처리방침

닫기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닫기
닫기
Forum
Gallery
Exhibition
Collection
회원목록
잦은질문모음
닫기

쪽지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