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인한 Film 흑백관련링크
본문
페이지 정보
- 설명M4, smcn 50, 400tx
부산, 2007
지금쯤 서울에서 동익 아우 만나고 있어야 하는데,
건강이 좋지 못해서 못가고 집에서 쉬고 있습니다......
필름 카메라
| 카메라 | 렌즈 | ||
|---|---|---|---|
| 필름 | 스캔 |
댓글목록
강세원님의 댓글
강세원
그때 드셨던게 별 효과가 없나봅니다
울산 한번 더 오셔야겠습니다^^
몸조리 잘하시구 얼른 회복하십시오
최성호님의 댓글
최성호
Guatemala 다녀오셨습니까 ? ^^
.... 좋은 작품 잘 봅니다.
박영주님의 댓글
박영주
목사님, 어디가 편찮으셔요???제가 다 속상하네요
날씨가 더워서 아프면 더 견디시기 힘들것 같은데...
얼른 나으셔요~~
3개의 사각형이 각자의 크기로 제 몫을 하고 있는 것 같군요^^
이효성님의 댓글
이효성
낚싯대 하나 어깨에 둘러맨 가방 하나에 그 여유로움을 봅니다.
빨리 쾌차하셔서 저 분처럼 카메라 가방을 어깨에 매시고 한 손에는 카메라를 잡을 수 있으시길 소망합니다.
김지은*님의 댓글
김지은*
휴지통(?)에 있는 광안리 사진이 먼저 눈에 띄는것이
역시 부산사람인가봅니다~^^
(목사님~이젠 속 안썩일께요~ 언넝 쾌차하셔요~^^)
annie/정은주님의 댓글
annie/정은주
우웅..결국 못 가셨구나..
딸내미는 바쁘고 아부지는 아프고..
이래서야 어디 가족모임하겠어요? ㅜ.ㅠ
공 명님의 댓글
공 명
보고싶었던 사진이네요...
...
PS) 빠른 쾌유를 기도합니다.
김승현님의 댓글
김승현
가끔은 특정의 인물을 기다리는 풍경이있습니다... 어디서 들은 이야깁니다.
김규혁님의 댓글
김규혁
앗, 편찮으신가 봅니다. 빨리 쾌차하시고 어여 서울 오세요...^^
이상훈china님의 댓글
이상훈china
^^ 부산에도 이런 중국스런곳이 있단말입니까?
깜짝 놀랐습니다. 벌써 중국 대륙까지.....
여긴 제 구역이니 오실때는 꼭 허락을...아니, 기별이라도...^^
사진도 좋지만 건강 우선입니다~
이메일무단수집거부
이메일주소 무단수집을 거부합니다.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회원가입
로그인

55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