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잦은질문모음
  • TOP50
  • 최신글 모음
  • 검색

Gallery

HOME  >  Gallery

Gallery

내려 가는 길

박유영 Film 흑백

본문

페이지 정보

  • 작성일 : 07-06-27 12:05
  • 조회793
  • 댓글5
  • 총 추천0
  • 설명07. 5월 부산 영선동

필름 카메라

카메라 M3 렌즈 50 rigid
필름 tx400 스캔 tx400
추천 0

댓글목록

천형기님의 댓글

천형기

저 분은 세월을 거슬러 올라가고 싶은가 봅니다..
인물과 글의 묘한 대비..좋은 사진 잘 봤읍니다.

박영주님의 댓글

박영주

내려가는 길에 올라가시는 분은 그나마 괜찮습니다.
분명, 어딘가에 '게다리'로 서서 내려가지도 올라가지도 않으시는 분이 계실 겁니다..
(선배님, 지송여~~흐흐)

바람에 날리는 치마폭. 마음은 언제나 열여덟 꽃 처녀..
사진 잘 감상합니다..

김영모님의 댓글

김영모

아름다운 풍경 잘 감상합니다.

이효성님의 댓글

이효성

아주머님의 바쁜 발걸음 하나로 사진의 느낌이 완전히 달라졌군요. 사진 참 좋습니다.

공 명님의 댓글

공 명

화살표 방향의 역풍이 불어오는군요...
시원합니다...

추천 회원목록

쪽지보내기

개인정보처리방침

닫기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닫기
닫기
Forum
Gallery
Exhibition
Collection
회원목록
잦은질문모음
닫기

쪽지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