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대포
박유영 Film 흑백관련링크
본문
페이지 정보
- 설명07. 6월
필름 카메라
| 카메라 | III | 렌즈 | 35 nickelelmar 3.5 |
|---|---|---|---|
| 필름 | tx400 | 스캔 | tx400 |
추천 0
댓글목록
오승주님의 댓글
오승주
아! 참 장관입니다. 가슴으로 담으셨나 봅니다. ^^
오동익님의 댓글
오동익
III와 35mm lens하나 달랑들고 여유있는 걸음으로
하늘과 땅과 바다를 느끼는 그대는 바로 신선...
그느낌을 그대로 전해주는군요.
김주오님의 댓글
김주오
컬러로 보는 다대포의 일몰이 아름답다면..
흑백의 일몰은.. 평화롭습니다.
천형기님의 댓글
천형기
다대포는 이렇게 담아야 하는구나...말보단 한장의 사진으로
보여주는 가르침..잘 봤읍니다..

회원가입
로그인

84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