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잦은질문모음
  • TOP50
  • 최신글 모음
  • 검색

Gallery

HOME  >  Gallery

Gallery

"아이구...

박유영 Film 흑백

본문

페이지 정보

  • 작성일 : 07-06-26 09:12
  • 조회756
  • 댓글10
  • 총 추천0
  • 설명내 강아지...II"

    07. 6월 부산 광안리

필름 카메라

카메라 IIIf 렌즈 summaron 28 5.6
필름 tx400 스캔 tx400
추천 0

댓글목록

김주오님의 댓글

김주오

할아버지 얼굴엔 미소..
아이는 시무룩... 과자를 안 사 주셨나? ^^

천형기님의 댓글

천형기

ㅋㅋ 그날 아침 외국인이 말하던..movie star!!네요..
좋은 사진 잘 봤읍니다.

Hyun Ji님의 댓글

Hyun Ji

좋은 사진 잘 감상했습니다..

오승주님의 댓글

오승주

손자를 바라보는 할배 표정이 마냥 흐믓 해 하십니다. 박원장님께서도 광각 쪽으로 본격 진출 하시나 봅니다.^^

이도훈 nabba님의 댓글

이도훈 nabba

아......정말 좋아요~!

박영주님의 댓글

박영주

ㅎㅎ
할아버지님 손자 바라 보시는 눈길이
이 세상의 모든 행복을 만끽하시는 것같은 표정....
전 언제 저의 아빠에게 저런 행복감을 드리게 될런지..답이 없어요^^;

최주영님의 댓글

최주영

할아버님 특유의 자세에,
살아오신 세월과 손자에대한 애정이 느껴집니다.

박종준님의 댓글

박종준

세상 모든 것을 다 가진듯한 할아버지.....
정말 넉넉한 마음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좋은 사진 잘 봤습니다

이상훈china님의 댓글

이상훈china

흐뭇해 하시는 표정이....
할아버지의 표정만 봐도 더이상 설명이 필요없습니다.

홍경표님의 댓글

홍경표

광안리.... 그립습니다.

추천 회원목록

쪽지보내기

개인정보처리방침

닫기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닫기
닫기
Forum
Gallery
Exhibition
Collection
회원목록
잦은질문모음
닫기

쪽지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