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잦은질문모음
  • TOP50
  • 최신글 모음
  • 검색

Gallery

HOME  >  Gallery

Gallery

LGBT Prade

이재유 Film 흑백

본문

페이지 정보

  • 작성일 : 07-06-26 09:22
  • 조회928
  • 댓글8
  • 총 추천0
  • 설명별로 잘나온건 없지만 필름을 3통이나 해치웠네요. 이날 밤늦게까지 재밌었습니다. 내년에는 게이퍼레이드에 프레스로 등록해서 가이드라인 안에서 찍어보고 싶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다양한 사람들을 경험할수 있는 날이 아닐까요..

필름 카메라

카메라 렌즈
필름 스캔
추천 0

댓글목록

송 준우님의 댓글

송 준우

아이고
배만 보면 딱 전데 ㅎㅎㅎ


즐거운 사진 잘봤습니다

천형기님의 댓글

천형기

언젠가는 편안한 맘으로 가서 즐기고픈 풍경입니다..
언제 맘 편하게 여행을 가볼려나...
좋은 사진 잘 봤읍니다..

윤종현님의 댓글

윤종현

개인적으로 한번 꼭 찍어보고 싶은 퍼레이드 그림입니다.
요즘 찍고 있는 비주류...이런류의 사진을 담고 있어서 그런지 모르겠습니다.
좋은 사진 잘 보았습니다.

박경복님의 댓글

박경복

타인의 시선을 오히려 즐기는듯한 무희의 표정이 좋습니다.

박영주님의 댓글

박영주

음, 저러고 싶을까???ㅎㅎㅎ
참으로 인간사 다양합니다..
재미난 축제의 모습들 소개하여 주셔서 감사해요^^

뉴욕의 날씨는 어떠한가요?
서울은 정말 짜증 제대로 납니다
비가 왔다 갔다, 날씨는 후덥지근하고......

최주영님의 댓글

최주영

용기를 주는 사진입니다^^
사진 감사합니다.

이재유님의 댓글

이재유

박영주님 뉴욕에 날씨는 거의 환상입니다 저거 못해서 안달난 인간들 제주변에 많습니다. ㅋㅋㅋㅋ
더이사이 비주류라고 부르기도 뭐한게 사회 구석구석에 강력한 영향력을 행사하는 집단이라.. 국회의원들도 나와서 행진하다가 같이 춤추고...
올해 가장 큰 그룹은 종교집단이 였습니다. 각종 각교회에서들 많이 참여했더군요. 한국인교회도 있던거 같던데?
매년 이날은 제대로 인간 구경하는 날이죠.

강웅천님의 댓글

강웅천

재미있네요.
뉴욕, 어서 가보고 싶은데....

추천 회원목록

쪽지보내기

개인정보처리방침

닫기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닫기
닫기
Forum
Gallery
Exhibition
Collection
회원목록
잦은질문모음
닫기

쪽지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