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잦은질문모음
  • TOP50
  • 최신글 모음
  • 검색

Gallery

HOME  >  Gallery

Gallery

Bicycle rider....

김용준 Film 흑백

본문

페이지 정보

  • 작성일 : 07-06-25 21:11
  • 조회552
  • 댓글8
  • 총 추천0
  • 설명M6TTL / 21mm f4.0 S.A / Fomapan100 / 4490P
    07.06.12 올림픽공원

필름 카메라

카메라 렌즈
필름 스캔
추천 0

댓글목록

박영주님의 댓글

박영주

사진 양사이드에 슬쩍 걸친 나뭇가지가 일품입니다 ^^

김인택님의 댓글

김인택

용준님의 시각은 역시~~
좋은 사진 잘 배우겠습니다.

권경숙님의 댓글

권경숙

딴세상 사진 같아 보입니다 ^^

윤동우님의 댓글

윤동우

잘꾸며진 조경에... 여유로운 풍경
좋은 사진 감사합니다.

최성호님의 댓글

최성호

언젠가, 어느 회원님께서 " 사진이란게, 눈에 익은 풍광을, 전혀 생소하게 찍는거라고 " 하셨는데, 그런 면에선, 용준후배님 만큼 올림픽공원을 새로이 찍으신분, 아직 못봤습니다... ^^

한마디로, Gooooood Shot !

이인국님의 댓글

이인국

사진을 동전으로 긁어가면

언젠가 같은 장소에서 선배님께서 촬영하셨던

겨울 풍경이 나타날 것 같습니다.


한 차원 높은 작품을 감상할 기회를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강정태님의 댓글

강정태

한 10년은 못 뵌 것 같이 느껴집니다.
잘 지내셨어요?
사진에서 풍기는 상쾌함이 곧바로 전해지는 것 같습니다.

박유영님의 댓글

박유영

운전 중 휴대전화 사용은 범법입니다. 아주머니 잡아서 스티커 끊으세욧.
그나저나 참 멋집니다.

추천 회원목록

쪽지보내기

개인정보처리방침

닫기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닫기
닫기
Forum
Gallery
Exhibition
Collection
회원목록
잦은질문모음
닫기

쪽지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