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cycle rider....
김용준 Film 흑백관련링크
본문
페이지 정보
- 설명M6TTL / 21mm f4.0 S.A / Fomapan100 / 4490P
07.06.12 올림픽공원
필름 카메라
| 카메라 | 렌즈 | ||
|---|---|---|---|
| 필름 | 스캔 |
추천 0
댓글목록
박영주님의 댓글
박영주
사진 양사이드에 슬쩍 걸친 나뭇가지가 일품입니다 ^^
김인택님의 댓글
김인택
용준님의 시각은 역시~~
좋은 사진 잘 배우겠습니다.
권경숙님의 댓글
권경숙
딴세상 사진 같아 보입니다 ^^
윤동우님의 댓글
윤동우
잘꾸며진 조경에... 여유로운 풍경
좋은 사진 감사합니다.
최성호님의 댓글
최성호
언젠가, 어느 회원님께서 " 사진이란게, 눈에 익은 풍광을, 전혀 생소하게 찍는거라고 " 하셨는데, 그런 면에선, 용준후배님 만큼 올림픽공원을 새로이 찍으신분, 아직 못봤습니다... ^^
한마디로, Gooooood Shot !
이인국님의 댓글
이인국
사진을 동전으로 긁어가면
언젠가 같은 장소에서 선배님께서 촬영하셨던
겨울 풍경이 나타날 것 같습니다.
한 차원 높은 작품을 감상할 기회를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이메일무단수집거부
이메일주소 무단수집을 거부합니다.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회원가입
로그인

55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