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잦은질문모음
  • TOP50
  • 최신글 모음
  • 검색

Gallery

HOME  >  Gallery

Gallery

언덕에서..

임규형 Film 흑백

본문

페이지 정보

  • 작성일 : 07-06-24 09:16
  • 조회1,020
  • 댓글2
  • 총 추천0
  • 설명언덕 정상 부근에 있는 소나무에 오르다.....

필름 카메라

카메라 R8 렌즈 macro elmar 100 f4
필름 tmax 스캔 tmax
추천 0

댓글목록

박영주님의 댓글

박영주

나무 위의 그녀가 왠지 불안한 마음이 듭니다
선배님, 넘 모델을 혹사시키시는 것 아닙니까??ㅎㅎ

사진 잘 감상합니다

임규형님의 댓글

임규형

올라가는 것을 말리지 않았을 뿐이어요. ^^
저런 사진 찍기도 쉬운 일은 아닐 테니까요.

튀지 않고 살기가 힘든 사람이 드러나는 행동을 한거랍니다~

추천 회원목록

쪽지보내기

개인정보처리방침

닫기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닫기
닫기
Forum
Gallery
Exhibition
Collection
회원목록
잦은질문모음
닫기

쪽지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