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인한 Film 흑백관련링크
본문
페이지 정보
- 설명M4, smcn 50, 400tx
울산, 2007
지으니.....^^
필름 카메라
| 카메라 | 렌즈 | ||
|---|---|---|---|
| 필름 | 스캔 |
추천 0
댓글목록
천형기님의 댓글
천형기
형!지으니가 어디있었요? 숨은 그림 찾기 아니죠? 1,2,3,4중 누구지?
지으나! 나와라....
김영모님의 댓글
김영모
저도 못찻겠어요~~
강세원님의 댓글
강세원
그때 생각이 나는 재밌는 순간입니다^^
박유영님의 댓글
박유영
지은씨가 언제 모델로 데뷰하셨어요?... 음냐 제가 아는 분이 유명한 분이
되셨네요.^^
정승진님의 댓글
정승진
오! 목걸이가 다들 멋져요.
특히 깜장 목걸이...
우와!!
오동익님의 댓글
오동익
아무리... 그래도 지으니가 저정도로 그새 쪘을까...
이효성님의 댓글
이효성
"보석처럼 아름 다운 카메라"
마치 카메라 광고처럼 보입니다. 카메라 광고 모델이 가장 아름답군요.
김지은*님의 댓글
김지은*
썬글라스에 비친 목사님, 조지은선배님, 강세철 선배님, 강세원 선배님^^
목사님~ 사진 감사합니다...
(다음에는 턱도 좀 깍아주시고 팔뚝도 좀 깍아주세요~~ㅋㅋ)
이메일무단수집거부
이메일주소 무단수집을 거부합니다.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회원가입
로그인

78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