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인한 Film 흑백관련링크
본문
페이지 정보
- 설명M4, smcn 50, 400tx
울산, 2007
필름 카메라
| 카메라 | 렌즈 | ||
|---|---|---|---|
| 필름 | 스캔 |
댓글목록
천형기님의 댓글
천형기
왜 전 이사진을 보고 집에 두고 온 얘가 걱정되어 뛰어가는 모성을
느낄까요....
좋은 사진 잘 봤읍니다..
윤세영님의 댓글
윤세영
정말 Wonderfull한 사진입니다.
좋은 사진 잘 보았습니다.
정태인님의 댓글
정태인
마음으로 찍으시는 모습이 눈에 선합니다.
고향의 모습들을 보게 되어 더욱 마음에 와 닿습니다.
감사합니다. ^^
이상훈china님의 댓글
이상훈china
누구는 집에 까스불 켜놓은채 나와서 후다닥...
느긋한 아기와 대비가 됩니다.^^
세상은 원더풀한데 나는 저 아줌마같이 사는것은 아닌지....
님의 댓글
이인한 님!
전엔 미처 깨닫지 못하였는데 이 사진을 보며 무릎을 '탁'하고 치게 되었어요.
가끔 문헌을 번역해 달라는 요청을 서울서 받곤 하는데..
이 문구..'life is wonderful'이란 말 말입니다. '인생은 멋지다' 혹은 '멋진 인생'으로만
밋밋하게 직역했지요.
그런데 오늘
선생님의 이 사진을 보며..
'삶(life)'이란 경이로움(wonder)으로 가득차(full) 있는 것이란 말이 처음 생각이 났지 뭐예요. thank you.
이메일무단수집거부
이메일주소 무단수집을 거부합니다.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회원가입
로그인

6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