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잦은질문모음
  • TOP50
  • 최신글 모음
  • 검색

Gallery

HOME  >  Gallery

Gallery

(컨) 시선~

이용훈 Digital

본문

페이지 정보

  • 작성일 : 10-10-20 17:31
  • 조회1,228
  • 댓글4
  • 총 추천5
  • 설명부산 정모 첫날에 남천동에서
    저도 역시 컨 마지막날에 한컷 더 올립니다.
    모델은 누구신지 아시지요? 감사 감사....

디지털 카메라

Maker Model Data Time 2010:10:12 11:05:27
Exposure Time ISO Speed Exposure Bias Value
추천 5

댓글목록

이인한님의 댓글

이인한

와, 정상사 왕눈, 역시 눈이 커야 사진을 잘 찍는군요.^^
좋은 사진 잘 보았습니다.

강정태님의 댓글

강정태

와~, 부리부리한 저 눈...
율부린너는 저리 가 랍니다. ㅋㅋㅋ

조현갑님의 댓글

조현갑

충~~~~~~~~~~~~~~~~~ 정!!!!!!!!!!!!!!!!!!!!!!!!!!!!!!

EBC 333기 신고 합니다!

더 이상 할말 없습니다............ㅎㅎ

강희경님의 댓글

강희경

음!!!!!!!!!!!!!!!

쪽지보내기

개인정보처리방침

닫기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닫기
닫기
Forum
Gallery
Exhibition
Collection
회원목록
잦은질문모음
닫기

쪽지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