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 시선~
이용훈 Digital관련링크
본문
페이지 정보
- 설명부산 정모 첫날에 남천동에서
저도 역시 컨 마지막날에 한컷 더 올립니다.
모델은 누구신지 아시지요? 감사 감사....
디지털 카메라
| Maker | Model | Data Time | 2010:10:12 11:05:27 | ||
|---|---|---|---|---|---|
| Exposure Time | ISO Speed | Exposure Bias Value |
추천 5
댓글목록
이인한님의 댓글
이인한
와, 정상사 왕눈, 역시 눈이 커야 사진을 잘 찍는군요.^^
좋은 사진 잘 보았습니다.
강정태님의 댓글
강정태
와~, 부리부리한 저 눈...
율부린너는 저리 가 랍니다. ㅋㅋㅋ
조현갑님의 댓글
조현갑
충~~~~~~~~~~~~~~~~~ 정!!!!!!!!!!!!!!!!!!!!!!!!!!!!!!
EBC 333기 신고 합니다!
더 이상 할말 없습니다............ㅎㅎ
이메일무단수집거부
이메일주소 무단수집을 거부합니다.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회원가입
로그인

1,228
